아이폰 80만원에 준다 뭐 이런 성지들 몇 군데 다 가봤는데
전부 이거 가입해라 저거 가입해라 번호이동해라 요금제는 이거 6갤 써라..등등
너무 피곤한 조건이 많아서 처음에 케이티 공식 사이트에서 그냥 사려고 했는데
서치하다가 우연히 여기 들어와봤더니 공식보다 조금 더 저렴하고
자질구레한 옵션없이 요금제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길래
여기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제가 요금제를 바꿔서 신청했는데 담당자님이 전화오셔서
내가 선택한 요금제랑 지금 쓰는 요금제랑 어떤 차이가 있고 어떤 손해와 이득이 있는지
자세히 알려주시면서 현재 쓰는 요금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제가 쓰는 요금제가 이미 단종된 거라서 혜택이 좋은데 바꾸면 재가입이 안되는 아까운 거였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폰 바꿀 일 있으면 오프라인 매장 돌아다니지 말고 그냥 여기서 해결하려구요
가족들도 바꿀 일 있으면 여기서 다 바꿀게요
무엇보다 중요한
아이폰17프로 실버..말해 뭐합니까 너무 이쁩니다
해외에서 아이폰4 나왔을때부터 사용하고 현재 17까지 쭉 아이폰만 써왔는데
이런저런 말은 매번 신제품 출시될때마다 많지만
갈아탈만한 큰 이슈는 겪어보지 않아서 여전히 아이폰만 쓰고 있어요
특히 14프로에서 갈아탔는데 그립감이 17프로가 더 취향이네요